후아유 OST
후아유 OST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KBS2 ‘후아유-학교 2015’의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후아유 학교 2015′(이하 후아유)는 23일 스페셜 포토북 음반을 발매한다. 더불어 ‘후아유’ OST 곡들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타이거JK&진실의 ‘리셋(Reset)’, 배치기&펀치의 ‘바람에 날려’, 윤미래의 ‘너의 얘길 들어줄게’, 별의 ‘리멤버(Remember)’, 윤하의 ‘기도’, 종현&태민의 ‘그 이름’, 웬디&육지담의 ‘리턴(Return)’, 육성재,박혜수의 ‘러브송(Love Song)’과 연주곡들을 포함하여 총 21곡이 수록되었다.

‘후아유’ OST는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가수들과 손꼽히는 실력을 지닌 보컬리스트, 실력파 아이돌 등이 대거 참여하며 어느 곳에서도 본 적 없는 이색적이고 환상적인 라인업을 완성하며 앨범의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특별히 이번 앨범은 미공개 사진이 수록된 다이어리 스페셜 포토북으로 꾸며진 만큼 팬들의 소장가치가 크게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후아유’ OST는 극 중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감정들을 더욱 극대화 시켜주며 각각의 인물들 사이에 형성된 묘한 로맨스와 가슴 뛰는 설렘, 사랑에 대한 긴장감 등을 호소력 짙은보이스와 주인공들의 심정을 풀어낸 듯 한 애틋한 가사 등으로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어내며 드라마의 감성을 한층 풍부하게 살려주었다.

‘후아유’는 16일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