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OST
'프로듀사' OST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KBS2 ‘프로듀사’ 스페셜 OST가 발매된다.

지난 14일 방송에서 김수현, 공효진의 그네키스로 화제를 모은 ‘프로듀사’가 이번 주 단 2회 방송만을 남겨두고 팬들을 위하여 짧은 회차로 종영되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프로듀사 OST :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발매한다.

‘프로듀사’ OST는 기존 OST와는 다르게 드라마 초반 발매와 이승철, 김연우, 백지영, 김범수, 알리, 벤 등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프로듀사 OST :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발매된 오리지날 버전과는 다른 구성으로 기존 발매된 곡 외에 새롭게 제작된 신곡들과 드라마에 사용되었던 연주곡 그리고 미공개 된 뮤직비디오 4편이 수록된 2CD, 1DVD 그리고 드라마 주요 장면 스틸컷들이 수록된 북클릿 등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이미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어 이슈를 모으고, 극 중 아이유가 연기 중인 신디가 부르며 본인의 마음이 드라마틱하게 표현된 ‘마음’이 ‘프로듀사’ OST 이름을 달고 CD앨범에 한하여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프로듀사 OST :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19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디지털 음원을 먼저 발매한 후 6월 23일 화요일에 CD 앨범 발매를 할 예정이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