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안영미
안영미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안영미가 올랐다.

# 웰컴 투 와이지’ 안영미 YG행 ‘..유병재와 콜라보레이션?

개그우먼 안영미가 방송작가 유병재에 이어 YG 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합류했다.

8일 오전 YG 공식 블로그인 YG라이프에는 “웰컴투 와이지 안영미”, “2015.6.8 나도 오늘부터 출근. 드루와 드루와~”라는 문구과 함께 YG패밀리가 된 안영미를 축하하는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 안영미는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연기했던 김꽃두레 분장을 하고 입을 크게 벌리고 있다. 안영미 뒤에는 봉투 속에 꽁꽁 싸매여진 유병재가 눈길을 끈다.

안영미는 앞서 합류한 유병재와 함께 예능 파트로의 확장에 힘을 실으며 YG브랜드 파워와 예능인으로서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만든다.

TENCOMENTS, 이제 YG표 예능 기대해도 되나요?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