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라이츠
소울라이츠
소울라이츠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인디밴드계의 신예 소울라이츠가 새 앨범 ‘폴(Fall)’을 발매한다.

소울라이츠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폴’을 발표하고 음반 활동에 나선다.

소울라이츠의 세 번째 미니앨범 ‘폴’은 소울라이츠가 두 번째 미니앨범 ‘솔라스(Solace)’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이번 앨범 역시 지난 앨범과 마찬가지로 전 멤버가 작곡에 참여하여 소울라이츠만의 색깔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폴’은 봄 속에서 홀로 가을을 사는 주인공의 심정을 ‘폴’이라는 단어가 지니고 있는 다의적 의미들을 활용해 가사로써 표현하고 있다.

미니앨범 ‘폴’에는 타이틀곡 ‘폴’을 비롯해 애절한 발라드 곡인 ‘사랑, 독’과 소울라이츠의 색깔이 깊게 묻어있는 ‘소 클래식(So Classic)’ 등 총 7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소 클래식’에는 럭키제이의 리더 제이켠이 피처링에 참여해 트랙을 더욱 빛내주고 있다.

소울라이츠는 2007년 KT&G 상상마당에서 주최한 밴드 인큐베이팅 최종 11팀에 선발돼 2008년 첫 EP앨범으로 데뷔했으며, 소울풍의 보컬과 악기 파트의 잘 짜여진 그루브로 차별화된 사운드를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든든한 지지를 받고 있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