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X지나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신곡 ‘궁금해’로 인기몰이에 나선 5인조 걸그룹 씨엘씨가 가수 지나와 함께한 특별한 응원사진을 공개했다.씨엘씨는 지난 29일 저녁 공식 SNS를 통해 “오늘 지나 선배님이 씨엘씨를 위해 뮤직뱅크에 방문해 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가수 지나와 함께 찍은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는 지난 29일 지상파 첫 컴백무대로 KBS2 ‘뮤직뱅크’를 찾은 씨엘씨의 모습과 더불어 엄지 손가락을 척 들어 올리며 이들의 힘찬 응원에 나선 지나의 모습이 함께 드러나 눈길을 끈다.
큐브를 대표하는 섹시 디바 지나와 막내 걸그룹 씨엘씨의 만남으로 보기만해도 훈훈함을 더하는 이 사진은 씨엘씨의 여섯 번째 멤버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한 지나의 깜찍한 미모가 시선을 압도하며 더욱 매력을 더한다. 이들은 지난 2014년 연습생 신분이던 씨엘씨 멤버들이 지나의 ‘예쁜 속옷’ 활동에서 백업 댄서로 활동하며 인연을 맺게 된 아주 특별한 선 후배 관계. 지난 3월 열린 씨엘씨의 데뷔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이 “당시 지나 선배가 해준 많은 조언들이 큰 힘이 됐다”고 밝혔을 만큼 씨엘씨의 남다른 ‘지나 앓이’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나 역시 씨엘씨가 데뷔한 직후부터 꾸준히 SNS를 통해 이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와 스트리밍 인증샷을 업로드 하며 “씨엘씨 궁금해 많은 사랑 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우리 예쁜이들 화이팅! 통통 튀는 노래 무.한.반.복 !!” 이라는 메시지에 담긴 남다른 의리로 훈훈한 후배사랑을 인증하고 있다. 바쁜 활동 와중에도 직접 씨엘씨 ‘궁금해’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지나는 멤버들에게 놓치기 쉬운 무대 위 스킬들을 일일이 전수하며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지난 28일 신곡 ‘궁금해’를 비롯한 미니 2집음반 ‘퀘스천’을 발표하고 LTE급 컴백 활동에 돌입한 씨엘씨는 더욱 상큼 발랄해진 음악적, 비주얼적 변신을 시도하며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목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씨엘씨의 타이틀곡 ‘궁금해’는 짝사랑하는 ‘그’의 태도에 가슴 졸이는 소녀의 마음을 풋풋한 가사로 옮긴 댄스 넘버로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와 아기자기한 보컬로 ‘여름 소녀’ 씨엘씨의 통통 튀는 인기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씨엘씨는 31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올라 신곡 ‘궁금해’의 깜찍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