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OST
‘프로듀사’ OST
‘프로듀사’ OST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가수 김범수가 KBS2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의 OST 주자로 나선다.

23일 오후 10시 ‘프로듀사’ 4화 방송과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듀사’ OST 정규 앨범이 발매된다. 이 앨범에는 기존에 선공개된 이승철, 김연우, 백지영은 물론, 명품 보컬리스트인 김범수까지 참여해 ‘어벤져스’급 라인업의 종지부를 찍었다.

OST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될 김범수의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는 조성모의 ‘불멸의 사랑’, 아이비의 ‘바본가봐’, 김종국의 ‘행복하길’ 등을 만든 양정승 작곡가의 곡이다. 순애보적인 한 남자의 진심을 담아 고백하고 싶은 마음이 은유적으로 표현, 아름다운 오케스트레이션 선율과 피아노의 앙상블을 포인트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믹스매치 되어 사랑을 표현하는 진심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는 지난 2010년 가수 소울크라이의 싱글 앨범으로도 발표되었던 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범수의 짙은 감성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재탄생된 만큼 본격 멜로 라인의 시작을 알린 ‘프로듀사’ 4인방 라준모(차태현), 탁예진(공효진), 백승찬(김수현), 신디(아이유) 중 어떤 러브 라인을 표현하게 될 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OST앨범에는 카리스마 디바 알리, 각종 방송에서 완벽한 가창력으로 찬사를 받고 있는 벤, 혜이니, 싱어송라이터 기현, 신인가수 하엘 , 루시드 폴, 짙은에 이어 최근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신흥대세 EXID의 솔지가 디지털 앨범 트랙에 추가로 이름을 올리면서 더욱 풍성한 라인업을 구성하게 되었다.

프로듀사 OST 정규앨범은 23일 오후 1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발매 되며, 오는 26일에는 오프라인 앨범이 발매가 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소니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