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수
신지수
신지수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가수 신지수가 첫 번째 미니앨범 ‘20’S PARTY 1’의 트랙리스트와 미리듣기 영상 공개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신지수는 9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20’S PARTY 1’의 트랙리스트를공개한 데에 이어 정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글로벌 케이팝 브랜드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 음악사이트 멜론을 통해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한다.

먼저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신지수는 데뷔 앨범 ‘20’S PARTY 1’의 총 수록곡 6곡을 소개했고 그 중 4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개될 미리듣기 영상에서는 로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리슨(LISTEN)’과 강렬한 타이틀과 빈티지한 영상미의 리릭비디오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자극했던 자작곡 ‘X같은 그녀’이외에도 타이틀 곡 ‘헤이 쥬드(Hey Jude)’ 및 자작곡 3곡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화려한 색감의 밝고 희망찬 분위기 속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신지수의 변화된 모습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미리듣기 영상에서는 봄의 설렘이 가득한 데뷔 앨범 ‘20’S PARTY 1’의 감성을 느껴볼 수 기대감을 더욱 자극한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9일 공개되는 트랙리스트와 미리듣기 영상을 통해 네오소울 보컬리스트 신지수의 소울 넘치는 독보적 보컬 매력에서부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송메이킹 실력에 이르기까지 4년간의 신지수의 음악적 성장을 짧게나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는 13일 본 앨범 공개와 앞으로의 음악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지수는 9일 정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멜론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20’S PARTY 1’의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로엔트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