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킬미, 힐미’ OST
MBC ‘킬미, 힐미’ OST
MBC ‘킬미, 힐미’ OST

‘킬미, 힐미’의 네 번째 OST ‘이런 기분’이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런 기분’은 극중 차도현(지성)에 대한 사랑을 점점 키워가고 있는 오리진(황정음)의 테마로, 사랑을 막 시작한 여인의 설레는 감정을 로맨틱하게 그린 곡이다.

특히, ‘이런 기분을 뭐라고 말할까 사랑이라 할까 멋진 영화속에 여주인공처럼 이런 기분을 말하지 않아도 내 맘을 알꺼야 내게 입맞쳐줘’와 같이 풋풋한 가사가 포인트로, 두 남녀 주인공의 상큼한 로맨스 장면에 삽입돼 극의 몰입도를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 곡은 MBC ‘전설의 마녀’ OST ‘사랑…겨울에 부르는 애절한 봄의 노래’로 주목받은 미모의 새내기 싱어송라이터 이유림이 작사?작곡은 물론 가창까지 맡았다.

청아한 음색을 자랑하는 이유림은 기타와 건반 등을 자유자재로 연주하는 싱어송라이터다.데뷔 전 한상원밴드의 건반 세션으로 대중음악계에 입문했을 만큼,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 이 곡은 인피니트 히트곡 작곡가로 유명한 엠씨 더 맥스(M.C The Max) 제이윤이 편곡을 맡고 국내 최고의 코러스 세션 김현아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유림의 깨끗하고 맑은 목소리를 잘 살려주는 담백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로맨틱한 느낌을 더한다.

MBC ‘킬미, 힐미’ 12회는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팬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