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그룹 첫 손자 낳은 배우 유설아, 그는 누구?유설아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1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유설아 가올랐다.
웅진그룹의 첫 손자를 안겨준 배우 유설아가 화제다.
지난해 8월 중순, 3년간 교제한 웅진홀딩스 윤새봄 상무와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린 유설아가 지난 1월 강남의 한 병원에서 아들을 낳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유설아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나와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해 드라마 ‘여사부일체’ 등을 거쳐 예능 프로그램 SBS ‘인기가요’ 진행자로도 활약했다. 그는 배우 이윤지, 박한별, 임은경과 동기로 알려진 바 있다.
유설아의 신랑 윤새봄은 웅진그룹 차남으로 미국 미시간주립대학을 졸업, 2009년 웅진씽크빅에 입사했다. 현재는 웅진홀딩스 최고 전략 채임가로 근무 중이다.
TEN COMMENT, 축하합니다~ 예쁘게 잘 컸으면 좋겠네요!
글. 조슬기 인턴기자 kelly@tenasia.co.kr
사진. 유설아 트위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