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보이
기리보이
기리보이



쇼미더머니 출신 실력파 래퍼 기리보이가 위제너레이션과 함께 저소득 독거노인을 돕기 위해 기부 캠페인에 참여했다.

스타와 함께하는 온라인 기부 서비스 위제너레이션(wegen.kr, 대표 홍기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국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지원하는 내용으로, 래퍼 기리보이가 응원스타로 나섰다.

캠페인은 오는 2월 2일부터 3월 29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되며,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금액은 위제너레이션을 통해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애장품 경매와 일반 금액 기부가 동시에 진행된다. 후원자들은 애장품 경매에 참여할 수도 있고, 일반 금액 후원도 가능하다. 기리보이는 금액 후원자들의 참여도 독려하기 위해 후원자 중 일부에게 사인 앨범과 사진을 증정하기로 약속했다.

기리보이는 캠페인 응원영상을 통해 “우리 사회에는 기본적인 생활도 유지를 못하시는 독거 노인 분들이 많이 계신다”라며 “꼭 선물 때문이 아니더라도 캠페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하며 훈훈한 마음씨를 드러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위제너레이션 홈페이지(wegen.kr)에서 할 수 있다. 기리보이는 씨스타 소유와 함께한 음원 ‘팔베개’를 통해 음원차트를 휩쓸며 대세를 입증한바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위제네레이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