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왼쪽) 나나
홍종현(왼쪽) 나나
홍종현(왼쪽) 나나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이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23일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확인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먼저 당사자의 정확한 입장확인을 위해 시간이 지체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두 사람은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이어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하여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홍종현에게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2일 여성지 우먼센스는 두 사람이 7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나나 측도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한 했다. 데 이어 홍 위드메이는 1월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홍종현 나나는 연인 관계가 아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위드메이, 플레디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