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화면
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화면
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화면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이 한지민과 수중 스킨십을 했다.

21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에서는 장하나(한지민)을 구하기 위해 이중인격을 앓고 있는 구서진(현빈)의 또다른 인격 로빈이 첫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서진에게 일방적인 해고통보를 받은 하나는 서진을 잡기 위해 그가 찾아간 병원 건물에 몰래 잠입했고 그 과정에서 의사 강희애(신은정)가 괴한에게 공격당한 채 바닥에 쓰려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어 도망가던 하나는 서진과 마주쳤고, 서진은 그녀를 뿌리친 채 혼자 엘리베이터에 올라 타 도망갔다. 그러나 심장박동수와 호흡에 문제가 생긴 서진은 엘리베이터에서 쓰려졌고 곧 새로운 인격 로빈이 등장해 하나를 구하기 위해 나섰다.

하나는 괴한에 의해 건물 옥상에서 떨어질 위기에 처했다. 뒤늦게 도착한 로빈은 괴한을 제압했지만 하나는 이미 건물 밖으로 떨어졌다. 이에 로빈은 그를 따라 건물에서 뛰어내렸다. 건물 밖 수영장에 떨어진 두 사람. 정신을 잃은 상황임에도 로빈은 하나를 보호하기위해 끌어안았고 이에 로맨틱한 분위기가 그려지며 두 사람의 핑크빛 앞날이 예고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그린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 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화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