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그룹 엑소가 중국 시상식에서의 모습을 공개했다.19일 오후, SMTOWN 공식 트위터에는 ‘요우쿠 나잇’에 참석한 엑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엑소는 시상식의 진행자를 사이에 두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들은 브이를 하는가하면 엄지 손가락을 들어올리는 등 각각 개성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개개인의 개성에 맞춰 입은 그레이 수트가 멤버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엑소는 지난 16일 중국 베이징 워터큐브에서 열린 ‘2014 요우쿠 나잇(2014 YOUKU NIGHT)’에서 아시아 최고 인기 그룹상과 아시아 최고 퍼포먼스상을 받았다.
엑소는 “이런 뜻 깊은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준 EXO-L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사랑한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엑소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고, 축하무대로 ‘늑대와 미녀(Wolf)’, ‘으르렁(Growl)’, ‘중독(Overdose)’ 등 3곡을 선사하며 시상식의 엔딩을 장식했다.
엑소는 3월 7~8일과 14~15일 총 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 플레닛(EXO PLANET) #2 - 디 엑솔루션(The EXO’luXion) -‘을 개최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SMTOWN 트위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