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얀키1
개코얀키1
개코, 얀키가 ‘뉴워크엔드 (NEWorkend)’의 첫 번째 프로젝트 ‘치어스(Cheers)’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개코와 얀키는 2015년 아메바컬쳐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프로젝트 ‘뉴워크엔드 (NEWorkend)’의 첫 주자로, 오는 22일 발매 예정인 ‘치어스(Cheers)’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의 시동을 건 것.

공개된 자켓 이미지에는 비비드한 컬러의 레터링이 화려하게 수 놓여 밝은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는 2015년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자는 의미가 담긴 곡 ‘치어스(Cheers)’와 일맥상통한다고 알려져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개코와 얀키가 ‘뉴워크엔드 (NEWorkend)’ 첫 번째 프로젝트에서 보여줄 곡 ‘치어스(Cheers)’는 희망찬 새해를 맞아 모두 힘을 내고 우리의 인생에 건배 제의를 하자는 내용이 담긴 새해 깜짝 선물 같은 노래이며, 피쳐링에 참여한 빈지노, 떠오르는 신예 보컬 바빌론이 가세하여 완벽한 조합을 선보였다.

개코, 얀키의 ‘치어스(Cheers)’로 시작하는 ‘뉴워크엔드(NEWorkend)’ 에서는 아메바컬쳐 아티스트뿐만이 아닌, 다방면의 외부 아티스트와의 작업으로 보다 새로운 음악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뉴워크엔드 (NEWorkend)의 첫 타자 개코X얀키의 ‘치어스(Cheers)’는 오는 2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