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2015′ 테디 한예슬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한예슬·테디, 결혼 임박 커플로 소개돼 ‘진짜 결혼 하나?’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한예슬과 테디가 올랐다.
한예슬과 테디가 결혼 임박 커플로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명단공개 2015’에는 결혼 임박 연예계 공식 커플 특집으로 한예슬과 테디가 7위로 선정됐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테디는 한해 저작권 수입만 9억 원을 벌어들이고 홍대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등의 어마어마한 수입의 주인공이다.
한예슬과 테디는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같은해 말 교제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또 한예슬은 지난달 3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4 SBS 연기대상에서 우수연기상을 수상한 후 “항상 내 곁에서 응원해주는 내 남자친구 테디 너무 사랑한다. 우리 앞으로도 많이 사랑하자”라며 뽀뽀하는 듯한 제스처를 전해 눈길을 모았다.
TEN COMMENTS, 결혼 임박 커플이라니! 행복하세요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명단공개2015′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