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칠전팔기 구해라’
Mnet ‘칠전팔기 구해라’


Mnet ‘칠전팔기 구해라’

Mnet의 뮤직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극본 신명진, 정수현 연출 김용범, 안준영)가 주인공들의 엇갈린 관계가 느껴지는 영상을 공개했다.

Mnet은 31일 오전 ‘칠전팔기 구해라’의 일부 장면을 짤막하게 공개했다. 여주인공 구해라(민효린)가 강세종(곽시양)의 등 뒤에 업혀있는데, 우연히 강세찬(B1A4 진영)을 마주치자 세 사람 모두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세찬의 “형, 참 사랑 어렵다”라는 내레이션이 더해지며 쌍둥이 형제와 해라의 안타까운 관계를 예고하고 있다. 복잡미묘한 표정의 세종과 어쩔 줄 몰라 하는 해라, 잔뜩 굳어버린 세찬의 표정까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칠전팔기 구해라’에서 이 세 사람은 어렸을 때부터 막역하게 지내온 단짝이다. 여주인공 구해라는 무명 작곡가였던 아버지의 노래를 세상에 알리는 것을 꿈으로 삼고 있는 가수 지망생으로, 쌍둥이 형제 세종, 세찬과는 동네친구로 세 사람이 함께 ‘슈퍼스타K2’에 도전장을 내게 된다. 무한 해라 바라기 세찬은 해라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카이스트 수재 세종은 해라의 적극적인 권유로 함께 ‘슈퍼스타K2’에 나가 노래하게 된다고.

하는 일 마다 잘 안 풀리는 운수 불합격자 해라, 감정보다 이성이 앞서는 감정 불합격자 세종, 해라를 향한 지독한 짝사랑을 펼쳐내는 연애 불합격자 세찬 세 사람의 묘한 삼각관계와 함께, ‘슈퍼스타K2’에서 우연하게 만나게 되는 헨리(헨리), 장군(박광선), 이우리(유성은)까지, 이들이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하나되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1월 9일 첫방송.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