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BC 방송연예대상’ 포스터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 라인업이 공개됐다.2014년 MBC 예능을 화려하게 마무리 할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공연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나 혼자 산다’ 팀의 무지개 회원들이 그동안 꽁꽁 숨겨두었던 댄스 실력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무지개 회원들이 의상부터 메이크업까지 손수 비밀리에 알아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축하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나 혼자 산다’ 팀 외에도 MBC 방송연예대상을 위한 초호화 축하 사절단으로 ‘대세 걸그룹’을 능가하는 2014 예능 여신들이 극비리에 축하공연을 연습 중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예능 여신들의 라인업으로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홍진영과 유라,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에서 애교로 대한민국을 후끈 달군 혜리, 삼촌 팬들의 순수로망 김소현이 파격적인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평소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최강 여신이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혼자 사는 남자들 ‘나 혼자 산다’ 팀이 총출동한 화려한 오프닝 축하무대와 최강 여신이 함께 한 MBC를 빛낸 예능 여신들의 공연까지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도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밤 8시 55분에 상암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