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의원’과 백지영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영화 ‘상의원’과 뮤비 콜라보레이션 곡인 ‘바람아 불어라’를 발매한다.영화 ‘상의원’ 뮤직비디오에 삽입된 백지영의 ‘바람아 불어라’는 이미 지난 19일 한석규와 고수의 남남케미와 고수와 박신혜의 커플케미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선공개된 바 있다. 별도의 음원 서비스는 이뤄지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31일로 발매를 결정한 백지영의 ‘바람아 불어라’는 지난 5월 현빈 주연의 영화 ‘역린’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불꽃’에 이어 다시 한 번 작곡가 김박사와 함께한 곡이다.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와사비 사운드도 함께 합류하여 만들어낸 완성도 높은 곡이다.
이 곡은 언제 다시 볼 수 있을지 모르는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가사와 애써 그리움을 억누르는 듯한 담담한 멜로디와 한층 더 짙어진 백지영의 보이스가 진한 여운을 남겨 ‘바람아 불어라’의 발매를 기다리던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백지영이 가창에 참여한 ‘상의원’ 뮤직비디오는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와 조선 왕실 의복의 아름다움을 담은 아름다운 영상미, 그리고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등 국내 최고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함께 어우러져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23일 백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음원 발매를 예고하며 ‘바람아 불어라’ 손글씨 이벤트를 직접 진행해 ‘바람아 불어라’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백지영의 ‘바람아 불어라’는 12월 31일 각종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영화 ‘상의원’은 오는 12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웍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