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BC 방송연예대상’ 포스터”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예능 고수들이 속마음을 밝힌다.2014년 한 해 동안 MBC를 빛낸 최고의 예능스타들과 시청자들이 함께하는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연출 황교진)에서 ‘MBC 예능프로그램에 대한 진짜 속마음 고백 시간’을 준비했다.
올해 MBC 방송연예대상의 MC가 김성주, 김성령, 박형식으로 정해진 가운데 긴장감 있는 시상과 더불어 시청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서 예능 고수들이 직접 밝힌 속마음이 공개된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MBC 예능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총출동해 현재 MBC에서 방송 중인 예능프로그램 중 ‘가장 탐나는 프로그램은 무엇?’인지 솔직 발칙한 발언이 이어졌다.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을 책임지고 있는 유재석, 박명수 그리고 새로운 ‘세바퀴’ MC인 신동엽까지 총출동해 ‘대한민국 최강MC군단이 탐내는 예능프로그램과 탐나는 자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예능 고수들조차 힘들다고 고백한 ‘가장 힘든 예능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일지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매년 화제를 모으는 축하공연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해를 빛낸 예능인들의 축제인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월요일 밤 8시 55분 상암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