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AOA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사뿐사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6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11일 공개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뿐사뿐’ 뮤직비디오는 23일 기준 조회수 605만 368뷰를 기록했다. 태국, 대만, 미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고른 시청 비율을 보이며 전 세계 각국에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중국의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에서도 ‘사뿐사뿐’ 뮤직비디오는 23일 기준 조회수 650만뷰를 넘어서며 중국 내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사뿐사뿐’ 뮤직비디오는 캣우먼으로 변신한 AOA 멤버들이 농익은 팜므파탈 매력을 과시하며 공개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에 AOA 특유의 발랄함과 섹시함, 그리고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색깔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크게 호평 받았다.

‘사뿐사뿐’은 지난달 음원 발매와 동시에 한-중 차트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히트를 예고했다. 이후 미국 빌보드, MTV, 퓨즈TV, 중국 시나닷컴, 소후닷컴, 텐센트, 인위에타이 등 해외 유력 매체로부터 줄잇는 호평을 받으며 AOA는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갖춘 걸그룹으로 인정받았다.

AOA는 오는 27일 일본 오사카의 오사카조 홀에서 개최되는 FNC엔터테인먼트 패밀리콘서트 ‘FNC킹덤’ 무대에 오른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