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OST 참여
박신혜 OST 참여
배우 박신혜가 ‘피노키오’ OST에 참여한다.

상큼 발랄하면서도 피노키오 증후군으로 인해 우여곡절을 겪고 있는 최인하 역의 박신혜가 ‘피노키오’OST의 4번째 주자로 나선다.

박신혜가 참여한 ‘사랑은 눈처럼’은 모던 락 계열의 곡으로 물씬 풍기는 겨울 느낌과 함께 박신혜가 가지고 있는, 그리고 최인하가 가지고 있는 풋풋함과 상큼 발랄함이 더해져 있다.

박신혜의 친오빠로도 잘 알려진 기타리스트 박신원과 인디밴드 로코베리의 로코, 코난이 공동으로 작곡하고 로코베리가 편곡한 이 곡은 극 중 점차 달포(이종석)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느끼고 피하지만, 자신조차도 모르게 달포를 더욱 더 마음에 담게 되는 인하의 마음을 표현했다.

박신혜는 그 어느 때 보다도 많은 시간 공들여 작업하였으며 녹음 내내 밝은 모습을 잃지 않았다고. 또한,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여느 가수보다 더 많이 연습해와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피노키오’ OST 관계자(CJ E&M, 가지컨텐츠)에 따르면 “간혹 배우들이 직접 OST에 참여하는 경우는 있지만, 박신혜처럼 철저히 준비해오는 배우는 드물다. 최인하 역을 맡고 있는 본인이 직접 부른 노래인 만큼 그 누구보다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감정을 훌륭히 전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박신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신혜가 부른 ‘사랑은 눈처럼’은 11일 정오 엠넷, 멜론, 벅스, 올레뮤직 등 전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아이에이치큐(IHQ)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