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상국(왼쪽), 천이슬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천이슬 양상국, 갑작스런 결별 소식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2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천이슬 양상국이 올랐다.
개그맨 양상국과 배우 천이슬이 결별했다.
양상국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텐아시아에 “두 분이 결별한 것이 맞다. 회사에서 사생활까지 터치를 하지는 않아 정확한 시점은 모르지만 결별한 사실은 확인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얻었다.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자랑하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언급돼왔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의 발전을 위해 약 1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TEN COMMENTS, 두 사람의 결별이 안타깝네요. 각자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시길. 힘내세요.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코코엔터테인먼트 제공, 천이슬 SN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