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수원
롯데시네마 수원
롯데시네마는 총 8개관 1,995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수원이 27일 개관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수원은 수원 지역에 들어설 롯데몰 안에 입점된다. 수원은 1인당 영화관람 횟수가 전국에서 3위를 기록할 정도로 활발한 지역. 주 관객층인 2~30대는 물론 중장년층, 가족관객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롯데시네마 수원에는 롯데시네마 스페셜관이 다수 들어가 있다.

먼저 롯데시네마 수원에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광복에 이어 초대형관 브랜드인 ‘SUPER PLEX’(수퍼플렉스)가 설치된다. 일반 대형 스크린의 기준이 가로 13~15m인데 반해 롯데시네마 수원에 설치된 수퍼플렉스는 가로 20m에 이른다. 또 스크린과 좌석 간 간격을 최대한 넓혔고, 듀얼 영사시스템, 돌비애트모스 등을 도입했다. 이와 함께 4D 전용관 ‘슈퍼 4D’ 관도 도입된다.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멤버스 카드 또는 시사회 초대권을 소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재 상영중인 영화와 미개봉작들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오픈 시사회,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6,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ALL DAY 조조’, ‘재방문 쿠폰북’ 제공 등이 마련돼 있다.

이번 개관으로 롯데시네마는 총 102개 영화관, 709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