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왕의 얼굴’ 인증샷
KBS2 ‘왕의 얼굴’ 인증샷
KBS2 ‘왕의 얼굴’ 인증샷

KBS2 ‘왕의 얼굴’의 배우 이성재, 서인국, 박주형, 원덕현, 박준목이 찍은 훈훈한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임금의 예복을 갖춰 입은 선조 역의 이성재를 중심으로 극중 아들들인 임해군(박주형), 광해군(서인국), 신성군(원덕현), 정원군(박준목)이 손을 가지런히 앞으로 모은채 미소를 띤 모습이 담겼다.

이성재는 극중 카리스마를 벗어 던지고 아빠 미소를 머금고 있다. 서인국은 평소 친분을 과시하듯 이성재의 옆에서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박주형은 극중 임해군의 성격을 반영해 샐쭉한 표정을 코믹하게 짓고 있다. 박준목은 극중 친형제인 원덕현의 옆에서 막내 같은 천진함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극의 내용과는 사뭇 달리 가족 같은 호흡을 뽐내고 있다고 전해졌다. 서인국은 극중 이성재의 견제와 질투로 혹독한 성장통을 겪고 있지만 촬영현장에서는 이성재와 찰떡 부자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이성재 또한 평소에도 후배들과 격 없이 지낸다는 후문이다.

‘왕의 얼굴’ 제작사 관계자는 “이성재는 촬영 중에는 냉정하고 날 선 모습이지만 휴식시간만 되면 어김없이 장난기 넘치는 귀요미 선배로 변해 후배들과 인증샷을 남기거나 연기에 대한 조언도 해주며 촬영장에서 진짜 아빠처럼 살뜰하게 챙긴다”고 귀띔했다.

‘왕의 얼굴’ 3회는 2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