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핫샷
핫샷

그룹 핫샷(HOTSHOT) 준혁이 누나 팬 공략법을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코너 ‘뭘해도 되는 초대석’에는 그룹 핫샷과 알맹이 출연했다.

이날 준혁은 자기소개에서 “누나 팬들을 담당하고 있는 준혁입니다”고 소개했다. 이에 최화정은 “누나 팬들을 공략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냐”고 질문했다. 준혁은 “인터넷으로 누나들이 좋아하는 이상형을 찾아보며 공부 하고 있다”고 재치 있게 답했다.

이어 준혁은 누나들이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냐는 최화정의 질문에 “누나들은 일단 검정 머리를 좋아하고 약간 댄디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에 최화정은 “맞다. 누나들은 니트 입은 남자를 좋아하고 깔끔하게 입는 것을 좋아한다”고 격한 공감을 보였다. 이날 핫샷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했다.

핫샷은 데뷔 전부터 자작곡을 공개했을 정도로 실력 있는 보컬로 인정은 리더 준혁을 비롯해 폭발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티모테오, 국내 최고 크럼프 크루 몬스터 우 팸(Monster Woo Fam) 출신 키드몬스터, 보컬 성운, 래퍼 윤산, 리드보컬과 춤을 맡은 호정 등의 멤버로 구성됐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O사운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