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기 그룹 아라시(ARASHI)의 13번째 정규 앨범 ‘더 디지터리안(THE DIGITALIAN)’이 12일 국내 발매된다.

초회한정판(CD+DVD)과 통상판(CD) 2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2013년 10월 발표한 12집 앨범 ‘러브(LOVE)’ 이후로 약 1년만에 선보이는 아라시의 새 앨범이다. 일본에서는 지난 10월 22일 출시되어 발매 첫 주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번 앨범에는 ‘비터스위트(Bittersweet)’, ‘거츠(GUTS!)’, ‘다레모시라나이(誰も知らない/아무도 모른다)’ 등 싱글 히트곡은 물론, 멤버별 솔로곡을 포함한 신곡 13곡 등 EDM,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총 16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아라시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통상판에는 신곡 ‘테이크 오프(Take Off !!!!!)’가 보너스 트랙으로 추가 수록되어 있으며, 초회한정판의 DVD에는 이번 타이틀 곡 ‘Zero-G’의 뮤직비디오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만날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이 담겨 있어 국내 J-POP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