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아내 심혜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윤상의 미모의 아내, 심혜진 ‘얼마나 예쁘길래?’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1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심혜진이 올랐다.
윤상의 아내 심혜진의 미모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윤상이 게스트로 출연해 유학 생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이야기를 나누던 중 윤상은 부인과 두 아들의 영상편지를 받게 됐다. 두 아들의 영상편지에 이어 나온 아내는 엄청난 미모의 소유자였다.
심혜진은 1994년 HBS 탤런트 공채 1기로 선발돼 연예계에 데뷔한 바 있다. SBS 드라마 ‘모델’에 출연한 바 있으며 1998년 윤상의 뮤직비디오 ‘언제나 그랬듯이’에서 주연을 맡으면 윤상과 인연을 맺었다.
배우 출신다운 미모를 보여준 심혜진은 이날 방송에서 “프로포즈도, 노래도 안 해준 것이 섭섭하다”며 그동안 쌓인 섭섭함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TEN COMMENTS, 미모의 아내에 잘생긴 두 아들까지, 윤상 씨 힘의 원동력이 되는 소중한 가족이네요.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힐링캠프’, MBC ‘놀러와’ 방송화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