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러블리즈가 선공개곡 ‘어제처럼 굿나잇’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10일 자정 공개했다.
10일 공개된 러블리즈의 ‘어제처럼 굿나잇’은 여자 아이돌 그룹이라는 편견을 깨는 러블리즈의 빼어난 보컬 실력과 프로듀서 윤상의 유려한 멜로디, 김이나 작사가의 아름다운 가삿말이 하나의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 낸다.
프로듀서 윤상은 “세상에 발라드 음악은 흔할 정도로 많지만 러블리즈 같은 어린 소녀가 느끼는 첫 이별에 대한 감정을 소리로 표현하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특히 ‘어제처럼 굿나잇’의 뮤직비디오에는 인피니트의 성규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랑의 만남과 헤어짐을 개기월식에 비유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성규는 분위기 있는 모습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는 한편 인피니트의 여동생 그룹 러블리즈에 힘을 보탠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색깔 자체가 음악적인 기본에 바탕을 두고 있기 때문에 러블리즈라고해서 다를 바 없다. 비주얼이나 볼거리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음악 자체의 매력에 신경을 많이 썼기에 대중들의 공감을 살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러블리즈는 오는 12일 올림픽공원 K-ART 홀에서 쇼케이스로 첫 선을 보이며 17일에는 첫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