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가 개성 강한 5형제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유쾌한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덕수리 5형제’는 만나기만 하면 물고, 뜯고, 싸우는 웬수 같은 5형제가 부모님 실종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합동 수사작전을 벌이는 수상한 코미디. 윤상현, 송새벽, 황찬성, 이아이, 김지민, 이광수 등이 출연해 코믹 군단을 형성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블랙 수트와 선글라스로 강렬한 포스(?)를 내뿜는 5형제의 모습을 담았다. 말쑥한 차림과는 반대로 꽉 깨문 치아, 쩍 벌어진 입 등 하나같이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는 범상치 않은 5형제의 모습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먹구름이 가득 껴있는 하늘을 배경으로 표지판에 담긴 ‘사라진 부모님, 수상한 마을.. 더 수상한 형제들이 떴다!’라는 카피는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이와 함께 오합지졸 5형제의 웃음 만발 코믹 예고편이 공개됐다. ‘독수리 5형제’를 연상케 하는 5형제의 오토바이 출격 장면으로 시작하는 오프닝은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 5형제의 기가 막힌 탄생 배경과 함께 폭행과 욕설이 난무하는 형제들의 모습으로 웬수 같은 5형제의 관계를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다. 여기에 부모님 실종 사실을 알게 된 이후부터 단순한 웃음뿐 아니라 수상한 에피소드들이 더해지며 다양한 감정을 선사한다.
5형제 이외에도 덕수리 마을을 책임지고 있는 정의감 넘치는 순박한 동네 순경으로 출연한 배우 이광수의 맹활약을 엿볼 수 있다. ‘덕수리 5형제’는 12월 4일 개봉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