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수장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4일 생일을 맞이한 빅뱅 탑의 생일을 축하했다.4일 자정 YG 공식 블로그에는 ‘해피 버스 데이 탑(HAPPY BIRTHDAY T.O.P)’라는 타이틀로 탑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속에서 독특한 프린트의 셔츠, 레드계열 넥타이, 그레이톤 수트를 착장해 멋을 낸 탑은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시크한 표정을 선보였다.
탑은 지난 9월 영화 ‘타짜-신의 손’에 출연해 배우로 활약했다. 19금 영화였지만 전국 관객 40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한 ‘타짜-신의 손’은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다 서울 강남의 하우스에 입성하게 되면서 타짜의 길로 들어서게 되는 대길의 파란만장한 승부의 세계를 그린 영화다. 탑은 초짜 대길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로 호평 받았다.
배우로 활발히 활동했던 탑은 올 가을 빅뱅으로서 다시 가수 활동에 전념한다. 탑은 해외 아티스트 사상 처음으로 2년 연속 일본 5대 돔 투어를 갖는 빅뱅의 멤버로서 오는 15일과 16일 나고야 돔을 시작으로 투어에 돌입해 총 5도시 15공연으로 74만 1,000명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