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하 ‘어벤져스2’)의 공식 영상(클릭)이 공개됐다.
28일(현지시간) 미국 ABC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 방영 시간에 ‘어벤져스2’ 정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앞서 마블은 예고편이 온라인상에 유출되면서 예정일보다 빠르게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로 공개된 2분 30초 분량의 영상은 기존 예고편에 영웅들의 파티 장면이 추가된 버전이다.
이 장면에는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헐크(마크 러팔로), 호크 아이(제레미 레너),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등이 토르(크리스 헴스워스)의 무기인 망치 묠니르를 들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코믹한 장면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파티 현장은 울트론의 등장으로 일순간 얼어붙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2012년 개봉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의 속편인 ‘어벤져스2’는 1편의 조스 웨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에는 전편에 출연했던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헐크’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이 그대로 출연한다. 2015년 4월 개봉.
글. 정시우 siwoorain@tenaisa.co.kr
사진제공. 예고편 캡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