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티저 예고편에 수현이 있을까.

숨은 그림 찾기이긴 하지만, 네티즌들은 정식 예고편에 한국 여배우 수현으로 보이는 인물이 있다고 추측하고 있다.

지난 22일(이하 현지시각)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온라인상에 유출되자 마블 측이 아예 공식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해 버렸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의왕시 도로를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와 고가도로에서 자동차를 피하는 캡틴 아메리카, 지하철에서 울트론과 대결하는 퀵실버, 캡틴아메리카의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영화에 참여해 관심을 모은 수현의 등장 여부도 관심사였다. 얼핏 보며 예고편에서 수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없다. 그러나 아이언맨을 비롯해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이 함께 등장한 장면에서 토르 옆에 수현이라고 추측 되는 인물이 서있다고 네티즌들은 추정하고 있다

‘어벤져스2’에서 수현은 과학자 겸 의사로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돕는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2년 개봉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의 속편인 ‘어벤져스2’는 1편의 조스 웨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에는 전편에 출연했던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헐크’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이 그대로 출연한다. 2015년 4월 개봉.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예고편 캡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