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저스2’ 예고편 캡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23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어벤저스2이다.
# ‘어벤져스2’ 안에 한국 있다, ‘숨은 수현 찾기’까지
영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현지시간) 미국 코믹북무비 측은 “‘어벤져스2’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어떤 말도 필요 없다. 네가 생각한 예상을 모두 뛰어넘을 것이다”고 전하며 자신감을 보였다.
특히 이날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는 서울 강남대로와 경기도 의왕에서 촬영된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 오토바이 장면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지난 3월 30일 ‘어벤저스2’의 촬영을 위해 마포 대교 양방향이 전면 통제된 바 있으며 이어 상암동 DMC, 청담대교, 강남대로, 강남 탄천주차장, 문래동 철강단지 등에서도 촬영이 진행됐다.
예고편 속에는 깨알 같은 한글 표지판과 아니라 한국 배우도 볼 수 있다. 슈퍼모델출신 배우 수현이 비중 있는 조연으로 캐스팅돼 출연한 것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예고편 속에서 ‘숨은 수현 찾기’에 나섰다.
누리꾼들은 예고편의 한 장면을 캡처, 온라인게시판에 올리며 “수현으로 보이는 인물이 있다”고 추측하고 있다. 수현은 영화에서 과학자 겸 의사로 주인공 아이언맨을 돕는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2년 개봉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의 속편인 ‘어벤져스2’는 1편의 조스 웨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에는 전편에 출연했던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헐크(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호크아이(제레미 레너),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잭슨)이 그대로 출연한다. 2015년 5월 개봉예정이다.
TEN COMMENTS, ‘어벤져스2’ 수현부터 김밥천국 간판까지 찾는 재미가 쏠쏠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 ‘어벤저스2’ 예고편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