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걸그룹 라붐(LABOUM)이 티저 사진 공개와 함께 컴백 예고를 알렸다.

라붐은 2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로 발매될 앨범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붐은 지난 8월 귀엽고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깨방정 춤’, ‘놀이터 안무’의 반전매력으로 화제를 집중 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라붐 멤버들은 인형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의 여섯 소녀들로 변신해 어떤 음악 스타일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라붐의 이번 앨범은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데이터 팩(DATA PACK)으로 출시하며 첫 번째 싱글 앨범 수록 곡이었던 ‘어떡할래’를 타이틀로 새롭게 편곡한다. 이어 라붐은 고음질의 음원, 고화질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미공개 컷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포함하고 있는 패키지로 CD 음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타이틀곡 ‘어떡할래’의 새로운 버전은 지난 앨범에 수록된 감상용 버전이 아닌 확실한 무대용으로 새롭게 재탄생 되었으며 ‘두근두근’과는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라붐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새로운 버전의 ‘어떡할래’ 첫 무대를 선보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NH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