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하루가 ‘셜록하루’로 변신했다.26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9회에서는 ‘아이들은 길에서 자란다’가 방송된다.
하루는 아빠와 함께 푸르른 보성 녹차 밭 나들이에 나섰다. 타블로와 손을 잡고 알콩달콩 산책길에 나선 하루는 갑자기 발걸음을 멈추고, 제자리에 우뚝 서서 두리 번 두리 번 주변을 살피기 시작했다. 근처에서 거위의 흔적을 발견한 것. 하루는 “거위가 있는 것 같아! 망원경으로 찾아봐야겠어!”라고 말하며, 두 손으로 망원경을 만들어 주변을 둘러보며, 본격 거위 추적에 나섰다.
실종된(?) 거위를 찾아 이리저리 헤매다 꽃사과 나무 앞에 다다른 타블로와 하루. 열매 하나 없이 앙상한 꽃사과 나무 가지를 본 하루의 추리는 점점 깊어졌다. 하루는 “사과를 거위가 다 먹은 거 아냐? 날씬한 거위가 이거 다 먹고 뚱뚱해진 거야! 이제 뚱뚱한 거위를 찾으면 돼!”라며 엉뚱한 4차원 추리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까만 눈동자를 반짝이며, 진지하게 ‘살찐 거위’의 행방을 쫓는 하루의 모습을 지켜보던 타블로는 “하루야, 너 셜록홈즈 같아!”라며 웃음을 터뜨렸지만, 정작 하루는 아랑곳없이 귀를 쫑긋 세우고 ‘거위 소리’에 온 신경을 집중하는 등 시크한 ‘셜록 하루’로 변신해 끊임없이 웃음을 선사했다.
하루의 ‘추리본능’을 깨운 살찐 거위 실종 사건이 담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49회는 2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장서윤 ciel@teansia.co.kr
사진. KBS2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