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하이스쿨-러브온’

KBS2 ‘하이스쿨-러브온’에 출연 중인 남우현과 이성열이 숨길 수 없는 장난기를 엿보인 사진이 공개됐다.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측은 주인공 남우현과 이성열의 유쾌하고 엉뚱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9일 공개된 사진에서 이성열은 극중 가족사진 속에서 혼자만 우울한 표정을 짓고 있는 자기 사진을 가리키며 익살스럽게 웃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남우현은 집게손으로 소심하게 떡볶이 전단지를 펼쳐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유동인구가 많은 골목길에서 홍보 전단을 돌리는 촬영이 다소 어색한 듯한 모습이다.

관계자는 “남우현과 이성열은 드라마 상에서 삼각관계의 라이벌이지만 현장에선 넘치는 장난기로 웃음을 유발해 촬영장의 활력소 역할을 도맡아 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우현(남우현)은 슬비(김새론)가 천사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슬비의 비밀을 지켜주기로 결심한다. 성열(이성열)은 우현과 슬비의 다정한 모습에 우현에게 선전포고를 하면서 본격적인 삼각관계의 시작을 알렸다.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로 10일 오후 8시 55분 11회가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