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콘서트

엠씨더맥스가 올 연말,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로 더욱 많은 지역의 팬들을 찾아간다.

엠씨더맥스가 12월 서울, 전주, 대전, 부산, 대구 등 총 5개 도시에서 7회 공연에 달하는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나기’를 개최한다.

1월, 7년 만에 발매한 정규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ing)’으로 앨범 수록곡 전곡을 차트 줄 세우기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몰고 왔던 엠씨더맥스는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가 오랜 시간 음원 차트 순위에 머물며 월간 차트 1위를 갱신해 음악팬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 그 어느 해 보다 최고의 한 해를 보낸 엠씨더맥스는 올 연말을 더욱 뜻깊게 마무리하기 위해 연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전국의 팬들을 직접 찾아가 공연을 통해 소통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12월 연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엠씨더맥스는 12월 13일(토) 전주를 시작으로, 20~21일 대전, 24~25일 서울에서 각각 2회 공연을 가진 뒤 28일에는 부산, 2014년의 마지막 날인 31일(수)에는 대구에서 연말 콘서트의 피날레 공연을 가지며 팬들과 함께 뜻깊은 한해 마무리에 나선다.

관계자는 “그 어떤 해 보다 뜻깊은 한 해를 보낸 엠씨더맥스가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오랜만에 공연을 통해 다시 팬들을 만나는 만큼 멤버들 모두 최고의 콘서트를 위해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팬들의 관심과 성원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엠씨더맥스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나기’는 15일 오후 2시에 티켓 오픈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