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스틸

가수 김종서, 에일리, 그룹 티아라의 소연, 효민이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화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안녕하세요’의 공식 질문 “요즘 고민 있어요?“에 게스트로 출연한 효민은 진지한 고민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평소 옷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효민은 “26세인데 아직 신용카드가 없다”고 말해 놀라움을 샀다. 효민은 “부모님이 용돈 주신 걸로 생활 하는데 신용카드가 생기면 친구들한테 쏘고 싶을 때 맘껏 쏠 수 있지 않냐”며 꿈에 부푼 모습을 보였다.

또 최근 10kg를 감량해 화제였던 에일리는 “요요가 와 살이 다시 찔까 걱정이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는 아내와 뽀뽀 하는 것이 소원인 40대 남성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아내가 담배 핀다는 이유 하나로 뽀뽀를 거부 한다. 10년째 금연에 도전 중인데 매번 실패한다. 아내랑은 너무 뽀뽀가 하고 싶고 담배는 끊기 정말 힘들고 미치겠다”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남자친구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집착이 심한 여자 친구 때문에 고민인 ‘미친 거 아니야?’ 사연이 2연승에 도전한다.

김종서, 에일리, 티아라의 소연, 효민이 출연한 ‘안녕하세요’는 29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