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OST 재킷

그룹 엠씨더맥스가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참여한다.

엠씨더맥스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 파트 세븐(part7) ‘유(U)’는 3일 정오 엠넷닷컴,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는 피아노와 스트링, 보컬 등 가장 미니멀한 편곡 속에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곡으로 원더걸스, 동방신기, 아이비, 갓세븐(GOT7) 등과 함께 작업해온 작곡가 미스터 초(MR.CHO)와 드라마 ‘상속자들’ OST에 참여했던 작곡가이자 유명 코러스로 활약하고 있는 박은우가 함께 작업한 노래다.

특히 엠씨더맥스 리드보컬 이수가 지금까지 보여줬던 록발라드 스타일의 보컬을 탈피해 여자 음역대를 넘나드는 가성으로 깊은 감성을 담아낸 이 곡은 극 중 장재열(조인성)의 지해수(공효진)를 향한 때로는 복잡하고 때로는 심플한 연애 감정을 대변한다.

엑소 첸, 다비치, 크러쉬&펀치(PUNCH), 휘성, 홍대광, 윤미래의 바통을 이어받아 ‘괜찮아 사랑이야’ OST 대열에 합류한 엠씨더맥스는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로 드라마의 깊이를 더 할 것으로 예상된다.

엠씨더맥스는 지난 1월 7년 만에 정규앨범 ‘언베일링(UNVEILING)’을 발표한 후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화려하게 컴백한 만큼 OST 참여도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가지컨텐츠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