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연애 말고 결혼’, ‘마이 시크릿 호텔’, KBS2 ‘연애의 발견’ 포스터(위부터 시계방향)
18일(월)KBS2 ‘연애의 발견’ 첫 방송 오후 10시
KBS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이 첫 방송 된다. ‘연애의 발견’은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며 발생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정유미, 에릭, 성준, 윤진이, 윤현민, 김슬기 등 배우가 출연한다.
tvN ‘마이 시크릿 호텔’ 첫 방송
‘고교처세왕’의 뒤를 잇는 새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이 베일을 벗는다. ‘마이 시크릿 호텔’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새신랑과 예식 지배인으로 7년 만에 재회하게 된 전 부부의 꼬일 대로 꼬인 웨딩작전과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을 그린 킬링 로맨스. 유인나, 진이한, 남궁민, 이영은, 하연주 등 배우가 출연한다. ‘마이 시크릿 호텔’은 전작의 인기를 넘어 설 수 있을까.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류승수 편 오후 11시 15분
배우 류승수가 ‘힐링캠프’를 찾는다. 최근 진행된 ‘힐링캠프’ 녹화에 참여한 류승수는 스무 살에 갑자기 찾아온 심장병으로 공황장애까지 앓게 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또 류승수는 힘든 시절을 함께 보낸 장혁의 흑역사를 폭로하는 한편, 자신의 첫사랑까지 고백하며 거침없는 토크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는 얼마 전 종방한 KBS2 ‘참 좋은 시절’에서 류승수와 함께 호흡을 맞췄던 김희선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19일(화)
KBS2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 편 오후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의 새 종목 테니스 편 이야기가 첫 공개 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축구에 이어 새 종목으로 선정된 테니스 편의 이야기가 다뤄진다. 특히 이번 종목에서는 신현준, 성시경, 이재훈, 양상국, 이규혁, 차유람 등 연예계에 잘 알려진 테니스 동호인들이 총출동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22일(금)
KBS2 ‘TV소설 순금의 땅’ 마지막 회 오전 9시
KBS2 일일드라마 ‘TV소설 순금의 땅’이 오는 22일 163회 방송을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TV소설 순금의 땅’은 1950년대와 1970년대 경기도 연천 일대에서 인삼 사업으로 성공하는 정순금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강예솔, 강은탁, 백승희, 이병훈 등 신예 연기자들의 안정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오는 25일부터는 새 일일드라마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가 방송된다.
23일(토)
tvN ‘연애 말고 결혼’ 마지막 회 오후 8시 40분
오는 23일 ‘연애 말고 결혼’이 16회를 마지막으로 끝맺는다. ‘연애 말고 결혼’은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남자 주인공이 집안을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지방대 출신 명품 판매장 직원을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한그루, 연우진, 정진운, 한선화, 허정민 등 배우의 열연과 통통 튀는 전개로 인기를 얻었다. 과연 주장미(한그루)와 공기태(연우진)은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진짜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24일(일)
OCN 일요드라마 ‘리셋’ 첫 방송 오후 11시
OCN의 새 장르드라마 ‘리셋’이 오는 24일 첫 방송 된다. ‘리셋’은 과거를 잊으려는 열혈 검사와 그 비밀을 알고 끊임없이 검사를 연쇄 살인사건으로 끌어들이려는 정체불명 X와의 대결을 그린 드라마로, 천정명, 김소현, 박원상, 신은정, 송하윤, 최재웅, 김학철 등 배우가 출연한다. 앞서 다수 장르드라마로 독특한 이미지를 구축해온 OCN이 ‘리셋’으로 명맥을 이어갈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