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보(위쪽)와 신미정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7월 25일 오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심현보와 신미정이다.

# 심현보-신미정, 2년 열애 끝 9월 웨딩마치…교통사고가 이어준 인연

가수 겸 작곡가 심현보가 14세 연하의 OBS 신미정 아나운서와 오는 9월 웨딩마치를 올린다.

25일 오전 심현보의 소속사 후너스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텐아시아에 “심현보와 신미정이 오는 9월 20일 오후 6시 서울 충무로의 모 웨딩홀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심현보와 신미정은 지난 2012년 여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여 간 만남을 이어왔다. 특히 지난해 1월 교통사고를 당했던 신미정 아나운서를 극진히 간호하면서 두 사람이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게 됐고, 최근 양가 부모님과 상견례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심현보는 지난 1998년 록밴드 아일랜드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다. 또한, 신미정 아나운서는 서강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뒤 한국경제TV, MBC 스포츠 플러스 등을 거쳐 2012년부터 OBS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TEN COMMENTS, 참담한 소식이 이어지는 가운데 모처럼 기쁜 소식이 들려와 더 반갑네요. 행쇼!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후너스 크리에이티브, 신미정 페이스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