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 안무영상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의 안무영상이 공개됐다.

22일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터치 마이 바디’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씨스타 멤버들은 볼륨감이 그대로 드러나는 밀착된 상의와 팬츠를 입고 일명 애플힙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씨스타의 전매특허 건강한 섹시미에 펑키함이 더해져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씨스타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의 프로듀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작품이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도입부부터 나오는 색소폰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으로 ‘터치 마이 바디’로 반복되는 훅 멜로디가 아찔하고 중독적인 트랙이다.

또 여름느낌이 묻어나는 비비드톤의 컬러감을 바탕으로 씨스타 멤버들과 김보성, 전현무, 노홍철이 한 여름밤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씨스타는 신곡 ‘터치 마이 바디’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