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멤버 백현이 열애 공개 후 첫 심경고백을 했다
엑소 멤버 백현이 열애 공개 후 첫 심경고백을 했다
엑소 멤버 백현이 열애 공개 후 첫 심경고백을 했다

소녀시대 태연과 열애를 인정한 아이돌그룹 엑소(EXO) 멤버 백현이 심경을 전했다.

17일 백현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장문의 글을 남겼다. 글 속에서 백현은 팬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하려 애썼다.

백현은 “실망과 상처를 드려 죄송하다는 말을 하고 싶어 글을 남긴다”라며 “여러번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했지만 변명만 늘어놓는 것 같아 마음을 전하고 오해를 풀 용기가 안 났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금도 걱정되고 마음이 복잡하지만 진심을 꼭 전하고 싶었다”고 적었다.

백현은 “마음 아프게 해서 죄송하다. 오해들로 더 아프게 해드려 죄송하다”라며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많이 부족하지만 천천히 열심히 다가가겠다”라고도 했다. 이어 그는 “EXO라는 이름은 너무나 소중한 이름이며 결코 가볍게 다르게 표현한 적이 없었다”며 “최선을 다하겠다. 이 글만은 진심으로 다가가길 바란다”라고 했다.

다음은 백현이 남긴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백현입니다. 팬 여러분들께 많이 늦었지만..실망과 상처를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여러번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했지만, 변명만 늘어놓는것 같아 마음을 전할 그리고 오해들을 풀 용기가 안나기도 했습니다.. 이제 와서 그런 말들이 무의미할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고..이글로 인해 또 마음 상하시진 않을지 그래서 또 글올린걸 후회하게 될까봐 지금도 걱정되고 마음이 복잡합니다.. 하지만 제 진심을 꼭 전하고 싶어 글을 적어봅니다. 항상 소중한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아프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그리고 그 안에서 생긴 오해들로 더 아프게 해드려서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더이상 저희 팬여러분들이…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정말 많이 부족하지만, 팬 여러분께 천천히 열심히 다가가겠습니다.. 그리고 EXO는 저에게도 너무나 소중한 이름입니다. 결코 EXO를 가볍게 다르게 표현한 적이 없었다는 말씀만큼은 꼭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무대위에서나 밖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EXO 백현이 되겠습니다. 꼭 이 글만은 진심으로 다가가길 바랍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