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 bnn
pink bnn
요정돌 에이핑크의 유닛 Pink BnN의 오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에이핑크는 25일 정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Pink BnN_ 오디오 Teaser’ 영상을 게재했다.

약 38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PINK BnN’로고와 함께 한 남성의 내레이션이 흘러나온다. 이어 ‘베이비 유어 마이 달링 오오오 오오오 내 마음을 알아줘요 그대’이어 ‘두 볼이 촉촉해’라며 러블리하면서 달콤한 에이핑크 멤버의 목소리가 등장한다.

팬들 사이에서는 목소리의 주인공이 보미와 남주라고 단번에 확신한 분위기다. 보미와 남주는 에이핑크의 보컬 라인이자 남주의 미성, 보미의 허스키한 음색이 묘한 조화를 이룰 것으로 보여 27일 공개될 음원에 대해서 큰 기대를 모으게 한다.

앞서 지난 20일 에이핑크는 공식 SNS채널인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별다른 언급없이 ‘PINK BnN’이란 로고만 게재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켜 각종 추측을 자아낸 바 있다.

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PINK BnN’는 에이핑크의 유닛 활동과 다양한 프로젝트 등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로고를 뜻한다”며 “구체적인 사항은 음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본격적인 일본 데뷔에 앞서 오는 8월4일 도쿄에서 첫 쇼케이스를 갖고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