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힙합 듀오 언터쳐블이 새 앨범 ‘테이크아웃(TAKE-OUT)’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17일 오전 9시 TS엔터테인먼트는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TSENT)과 언터쳐블의 공식 팬카페(cafe.daum.net/TS-Untouchable)를 통해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사진 속 언터쳐블은 각각 블랙 컬러의 민소매 셔츠와 트로피컬 프린트가 인상적인 티셔츠를 입고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그중 티저 이미지 속 ‘2014.06.24’이라는 날짜는 언터쳐블의 본격적인 컴백 일정으로 예상돼 힙합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새 앨범 타이틀 ‘테이크 아웃’과 동명인 타이틀곡 ‘테이크 아웃’은 언터쳐블 특유의 트렌디한 힙합 비트에 R&B적인 요소를 베이스로 해 독특한 그루브를 만들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시크릿의 ‘매직(Magic)’, ‘마돈나(Madonna)’와 B.A.P(비에이피)의 ‘파워(POWER)’, ‘원샷(ONE SHOT)’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프로듀싱 팀 스타트랙의 작품이다.
힙합 언더그라운드에서 주목 받고 있는 메이슨 더 소울의 피쳐링 또한 앨범 완성도를 더하는데 일조했다. 언터쳐블의 감성 랩핑과 메이슨 더 소울의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가 조화를 이뤄 음반 퀄리티를 한층 높인 것.
언터쳐블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앨범은 작년 11월 발매했던 네 번째 미니앨범 ‘배인(VAIN)’과 다르게, 언터쳐블의 색다른 분위기를 담은 곡들로 채워졌다. 감성 힙합 듀오답게 여심(女心)을 흔드는 완성도 높은 음반으로 팬들을 찾아가겠다”고 전하며 업그레이드된 언터쳐블의 모습을 예고했다.
언터쳐블은 2008년 데뷔 후 꾸준한 활동을 통해 ‘가슴에 살아’, ‘오’, ‘다 줄께’, ‘배인’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한 바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