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신인그룹 위너(WINNER)의 데뷔가 임박했다.

YG는 11일 자정 공식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첫 번째 티저 영상 ‘더 비지터(THE VISITOR)’를 기습 공개했다. 컵케이크와 풍선을 들고 등장하는 한 여성 방문객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몽환적인 배경음악 속 위너의 데뷔를 암시하는 다양한 오브제들이 배치됐다. ‘위너 2014 S/S(WINNER 2014 S/S)’라는 문구와 함께 세련된 스타일의 위너 멤버들, 독특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마치 패션필름과 같은 느낌을 준다.

티저 영상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위너 다섯 멤버의 변화다. 지난해 8월부터 10월까지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후 이즈 넥스트: 윈(WHO IS NEXT: WIN)’ 출연 당시 풋풋한 연습생으로 등장했던 멤버들은 데뷔를 앞두고 한층 성숙하고 세련된 매력으로 변신했다. 이와 함께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맞춤형 스타일링은 다섯 멤버가 저마다 개성 있는 패션 모델 같은 독특한 매력을 두드러지게 한다. 위너는 국내 가요계에서 볼 수 없었던 비주얼과 콘셉트를 보이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 막바지 등장하는 위너의 새로운 로고 역시 눈길을 모은다. 로고는 위너의 영문 첫 글자 ‘W’를 독창적이면서 개성 있게 형상화했다.

이번 영상이 ‘퍼스트 티저(1st teaser)’라 표기된 만큼 YG는 앞으로 위너의 새로운 티저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