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보이프렌드의 신곡 ‘너란 여자’의 뮤직비디오가 5일 정오 공개된다.
보이프렌드는 5일 정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옵세션(OBSESSION)’의 타이틀곡인 ‘너란 여자’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너란 여자’ 뮤직비디오는 뮤직비디오 명가 쟈니브로스의 작품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거친 반항아’로 파격적 변신을 한 보이프렌드가 격렬하고 파워풀한 안무와 LED 의자를 활용한 공중 퍼포먼스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표출한다”며 “뮤직비디오를 관통하는 ‘피터와 웬디(PETER AND WENDY)’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피터팬을 찾아 나서고 그를 없애는 과정을 한 편의 판타지처럼 그려내고 있으며, 소중한 존재를 지키지 못해낸 나약하고 어린 자기 자신의 존재를 부정하는 듯한 내용을 은유적으로 암시하며 긴 여운을 남길 것”이라고 밝혔다.
1년 5개월만에 컴백하는 보이프렌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너란 여자’는 카라, 인피니트 등과의 작업한 프로듀싱팀 스윗튠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강렬한 힙합비트와 웅장한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얼반 힙합쟝르의 곡이다. 자신에게 마음을 주지 않는 사랑하는 여인에게 매번 상처 받는 남자의 심정을 거친 화법으로 표현하고 있는 이 곡은 1년여 시간 동안 멤버 각각의 개성을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 수 십 차례의 녹음, 믹스 등의 사운드 작업과 안무 수정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하였다.
보이프렌드는 5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국내 컴백 무대를 갖는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