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박서준 키스신
tvN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 엄정화와 박서준이 로맨틱 무대 키스신을 선보인다.‘마녀의 연애’는 자발적 싱글녀 반지연(엄정화)과 그에게 느닷없이 찾아온 연하남 윤동하(박서준)의 팔자극복 로맨스를 그린다. ‘마녀의 연애’ 1화에서는 특종을 위해 잠복 취재를 하던 반지연이 느닷없이 산타 윤동하에게 쫓기게 되는 아찔한 첫 만남과 묘한 인연이 펼쳐질 계획이다.
특히 방송에 앞서 엄정화와 박서준의 첫 키스신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엄정화는 시스루 티셔츠에 가죽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박서준은 가죽 소재의 라이더 재킷으로 남다른 커플룩의 느낌을 선사했다.
첫 방송에서 등장하는 엄정화 박서준의 키스신은 스쳐 지나갈 수 있었던 인연인 두 사람의 관계에 새로운 시작과 국면을 알리는 장면이다. 키스신이 앞으로의 전개에 있어 중요한 장면인 만큼 엄정화와 박서준은 어색함을 뒤로 한 채 촬영에 몰입했다.
‘마녀의 연애’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극 중 지연은 어려서부터 칭찬만 들어온 능력 있는 커리어우먼이다. 하지만 30대 후반 끝자락에 들어서면서 엄마에게는 시집구박을, 직장 동료들에게는 워커홀릭 마녀라 불리게 되었다”며 “그런 그녀 앞에 느닷없이 찾아온 봄날의 산타 같은 훈남 동하와의 썸타는 러브스토리가 안방극장까지 설레게 만들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기대감을 덧붙였다.
엄정화와 박서준의 로맨틱 무대 키스신이 담긴 ‘마녀의 연애’는 14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