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불꽃 속으로’의 최수종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새 금토드라마 ‘불꽃 속으로’에 출연하는 최수종이 띠 동갑이 넘는 이인혜와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전했다.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호텔 프리마에서 열린 ‘불꽃 속으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최수종은 “요즘 인터넷이 발달해서 이런 게 이슈가 되지만, 예전에는 더했다”며 “이덕화는 40대가 넘어서도 고등학생 역을 맡았다. 나는 그보다는 낫지 않느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인혜는 “이한위는 실제로 띠 동갑이 넘는 분을 만나 결혼까지 하지 않았느냐”며 “이번 작품을 통해 다시 최수종을 만나니 더 어려지신 것 같아 큰 걱정은 되지 않는다”고 화답했다.

‘불꽃 속으로’는 일제 강점기와 한국전쟁으로 인한 빈곤과 절망을 딛고 종합제철소를 건설하려는 주인공과 엇갈린 운명으로 적이 될 수밖에 없었던 인물들의 처절하고 뜨거운 사랑과 야망을 그린 드라마로 최수종, 손태영, 류진, 최철호, 이인혜, 독고영재, 정호빈 등 배우가 출연한다. 첫 방송은 오는 18일 오후 11시.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TV조선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