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 현장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의 강남서 감초 3인 안재현, 성지루, 박정민의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3월 말 압구정 일대에서 진행된 ‘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에서 안재현, 성지루, 박정민은 대본 리딩 이후 첫 만남을 갖고 본격적인 촬영에 나섰다. 촬영이 시작되자 안재현, 성지루, 박정민은 전력질주 추격신을 펼치며 각자의 역할에 몰입해갔다. 특히 세 배우는 범인을 체포하는 장면을 속도감 있게 담아내기 위해 수 차례 전력질주를 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촬영에 임했다.

경찰 박태일 역의 안재현은 “아직 부족한 점이 많아 선배님들께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고 ‘태일’역으로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는 만큼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강력 3팀에서 엄마 같은 존재를 도맡을 반장 이응도 역할의 성지루는 “좋은 감독님과 좋은 배우들과 같이 작업하게 되어 기쁘다. 특히 차승원과는 영화에서도 호흡을 맞췄던 적이 있어서 첫 촬영부터 굉장히 잘 맞았고, P4들과는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유쾌한 분위기에 팀워크까지 좋아서 앞으로의 촬영도 기대가 된다”는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공무원을 목적으로 경찰이 된 지국 역의 박정민은 “맡은 역할에 온전히 집중해서 작품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목표다. 선배님들과 동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들려주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과 이들을 도맡게 된 수사관의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로 오는 30일 첫 방송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HB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